'바쁩니닷' 코너는 구독자 에너닷 팀의 다양한 일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만들었어요. 최고의 고객 발전 자산관리를 목표로 일하는 에너닷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 이번엔 에너닷의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는 경영지원팀 홍보담당자 소식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에너닷 홍보 담당자는 오늘도 바쁩니닷
에너닷은 2023년을 훌륭하게 마무리하는 중입니다. 새로 시작한 서비스의 안정화 작업부터 내년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한 신규 서비스 준비까지 모두가 바쁘지만, 새로운 동료도 정말 많아졌어요. 고객을 위한 동료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새로운 고객께 에너닷을 알리려고 노력하는 홍보 담당자는 새 소식이 늘어날수록 더 바빠지고 있습니다.
#에너닷을 새롭게 알게 되신 분들이 늘고 있어요
최근 데이터를 기준으로 올해 에너닷의 공식 SNS, 홈페이지 방문 수치를 보면 방문자가 작년 대비 적게는 5%, 많게는 24%까지 평균적으로 상승했어요. 즐겨찾기 등 에너닷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하거나, 검색 후 찾아오시는 비율도 총 115%가량 늘어났고요. 에너닷이 추구하는 발전소 디지털 O&M의 필요성과 가치를 앞으로도 많은 분이 알아주시기를 바라며 힘내고 있죠!
#꾸준한 뉴스레터 수신에 감사드려요
지난 5월 첫 발행 후 지금까지 오직 다섯 분을 제외하고, 구독자 대부분께서 에너닷 뉴스레터를 꾸준히 수신하고 계십니다. 이 자리를 빌려 고개 숙여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에너닷의 좋은 소식을 꾸준히 전할 수 있을거란 예감이 들어요☺️
#발전소 운영에 대한 고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에너닷의 홍보 담당자와 영업 담당자는 협업을 자주 해요.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발전사업자의 고충을 살피다 보니 홍보 담당자도 태양광 사업자와 실무자 여러분의 고민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모든 담당자가 어떤 콘텐츠로 여러분과 소통해야 교감할 수 있을지, 어떤 도움과 서비스가 필요할지 심사숙고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발전사업에 대한 여러분의 고민, 에너닷은 언제든지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있어요. |